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 커플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 인기 프로그램100분 오리엔탈 프로그램 18만 원
상태바
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 커플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 인기 프로그램100분 오리엔탈 프로그램 18만 원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오리엔탈.

강남커플마사지 명소로 재방문율이 높은 ‘디오리엔탈’에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인기프로그램 중 하나인 ‘오리엔탈 프로그램’을 18만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쁜 직장인부터 이색적인 추억을 얻고 싶은 이들까지 다양한 이들이 강남타이마사지를 즐겨 찾고 있는 요즘이다. 이전에는 타이마사지가 저렴하게 즐기는 관리라는 인식이 있다면, 최근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신사동커플타이마사지나 가로수길커플스파 시설에 대한 갈증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관리 전후 고객 맞춤 서비스 및 특색 있는 수기테라피를 제공하는 디오리엔탈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강남태국마사지 인기 프로그램인 ‘오리엔탈 커플 관리’(100분)은 웰컴티 및 풋스파를 제공한다. 이후에는 LED마스크, 발반사구관리이 함께 곁들어진다. 또한, 건식(허브볼테라피) 또는 습식케어(뱀부 성분) 중 선택이 가능하면, 이후에는 상쾌한 마무리를 위해 인디언헤드 케어와 스트레칭을 실시한다.

LED 마스크 케어의 경우, 강남 커플스파 시설에서 받을 수 있는 고급 관리다. 이를 통해 피부 탄력과 보습도 챙길 수 있는 바디케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웰컴 티와 와인을 활용한 풋스파와 발반사구 관리는 모든 프로그램에 공통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타이 관리 전문가가 상담 시에 개인 체질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준다는 점도 눈에 띈다. 

가로수길마사지 업체 관계자는 “관리 전에는 개개인의 면밀한 상담을 한다. 이때 특별히 케어 받고 싶은 부위는 없는지, 수기 테라피 전에 유의할만한 특이사항이 따로 있는지 확인한다. 이러한 과정 덕분에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관리를 받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에서는 태국 내 전통마사지 스쿨 코스를 정식 수료한 10년 이상의 테라피스트에게 관리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각기 다른 체질을 고려한 퓨전 건식 테라피도 함께 운영 중이다. 해당 관리는 중국, 일본, 인도 등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동양식 수기 요법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