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도 끝나고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으나 심한 미세먼지로 인해서 실내데이트코스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편안하게 실내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플스파샵이 새로운 서울이색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실내 데이트코스로 인기몰이중인 강남커플마사지 ‘힐링포미아로마’에서는 봄맞이 고객감사 차원에서 3월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커플스파패키지를 30% 정도 할인된 비용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어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도 있다.

‘힐링포미 아로마’는 호텔식 SPA 프리미엄 샵으로, 최고급 시설과 제품, 최상의 케어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국가 피부미용 자격증을 취득한 최상의 실력이 검증된 한국인 전문테라피스트들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150분 코스로 진행되는 커플스파패키지는 100% 천연오일 또는 건식 전신 마사지를 포함하여 에센셜풋스파, 핸드파라핀, 스톤테라피, 와인패키지를 포함한 커플제트스파 등 온몸이 순환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힐링포미는 국내 수많은 연예인, 모델들의 전속관리 지정샵으로 입증이 끝난 고급 강남 스파로, 강남권 내에서 가장 시설 좋기로 유명하다”며 “커플스파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힐링포미아로마’는 모든 코스 후 간단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98%까지 향상시켰으며 이 실제 체험후기를 홈페이지에 노출하고 있다.

또한 커플스파마사지 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아로마테라피, 디톡스 스톤테라피, 1인스파패키지와 같은 1인 테라피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으며, 365일 연중무류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시간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힐링포미아로마’의 테라피 코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