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집프랜차이즈창업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 체인점주 및 소비자 만족도 높여
상태바
국밥집프랜차이즈창업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 체인점주 및 소비자 만족도 높여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2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밥집프랜차이즈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 이 생계형창업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매출부진을 겪고 있는 식당들이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으로 업종변경 후 새롭게 오픈 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 상승으로까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은 값비싼 소고기 그리고 무, 우거지, 육수의 각각의 비율에 맞게 4~5단계의 수작업 공정을 통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소고기 국밥수육이다. 특히 고객에게는 부담 없는 가격까지 내세워 같은 품질의 경쟁 점포와 비교해서 20%포인트이상 저렴하다는 점도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 의 인기 요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또한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은 15년 간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운영을 통해 점포 운영비용을 줄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초 간단 주방시스템 구축으로 인건비가 들지 않은 1~2인 창업이 가능한데 모든 메뉴는 본사 CK 공장에서 최상의 재료와 사골육수로 24시간 가마솥으로 푹 우려낸 국밥 완제품을 원팩으로 진공 포장하여 각 가맹점에 공급해주기 때문에 점포에서는 포장을 뜯은 후 데우기만 하면 된다. 데우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단 5분 정도라 주방장이 필요 없고, 전처리도 필요 없어 인건비가 적게 드는 시스템이다. 

더불어 외식문화의 변화로 배달주문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에서도 모든 메뉴가 배달이 가능하도록 체계화하면서 점포 매출을 끌어올리는 데 일조를 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각 점포는 홀 매출과 테이크아웃 및 배달 매출 3가지 영업방식을 병행할 수 있어서 최적화 매출을 올릴 수 있다.

방가네 관계자는 "홀 매출과 테이크아웃 및 배달 매출 3가지 영업방식을 통해 최적화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라며 " 신규창업을 계획하거나 혹은 매출 부진으로 업종전환이나 메뉴취급을 계획하고 있는 자영업자라면 일대일 맞춤창업 컨설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방가네소고기국밥수육'의 다양한 프로모션 방식 및 자세한 외식창업 관련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