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요가복 및 필라테스복 브랜드 천상여우(대표 권혁상)가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상여우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버전이 각각 출시되었으며 앱을 통해 앱 전용 쿠폰과 적립금부터 신상 이벤트 소식까지 접할 수 있게 됐다.

천상여우는 국내에 요가 붐이 일어난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장수하고 있는 순수 국내 요가복 기능성 브랜드로 우수한 소재와 거품 없는 단가를 제시하여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천상여우 마케팅 담당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장려와 더불어 천상여우를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혜택을 더 드리고자 앱 전용 쿠폰과 적립금, 1+1이벤트 등 어플 전용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천상여우 모바일 앱이 새롭게 출시된 기념 이벤트로 앱을 다운로드하면 앱 전용 할인쿠폰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 검색창에 ‘천상여우’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하면 2000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천상여우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깅스 및 트레이닝복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모든 이벤트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품절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와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한편, ‘천상여우’ 모바일 앱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