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핫버스폰.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이 실시된 25일 이전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30만회원이 활동하는 네이버카페 ‘핫버스폰’ 에서는 SKT, KT, LG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워치, 닌텐도스위치 등을 선택할 수 있고, 갤럭시버드, 에어팟, 삼성듀오충전패드 등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최근 기기변경 가입자에게 전원 스타벅스 고급 텀블러를 추가 증정하는 공지까지 올라온 상태이며, 번호이동 가입자에게만 쏠리는 혜택을 기기변경 가입자와 격차를 최대한 줄여 게시판에는 사전예약 신청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겔럭시 S10 사전예약 이전부터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여 화제가 된 바 있는 ‘핫버스폰’ 은 지속적으로 사은혜택을 추가하여 사전예약 수요자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 S10 공시지원금이 설정되면서 더욱 많은 가입자들이 예약에 참여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에서 증정하는 갤럭시버드 신청방법 등 문의가 많고 이동통신사에서 최근 출시한 KT 슈퍼찬스 및 SKT My 5G클럽 프로그램으로, 갤럭시 S10 LTE를 사용하다가 갤럭시 S10 5G 스마트폰 으로 교체 시 출고가격 100% 보상받는 제도가 신설되어 가볍게 사전예약을 참여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고 전했다.

또한 가족단위 구매가 많은 사전예약 시즌에는 2인이상 더블구매 시, 아이패드 또는 갤럭시탭S3 로 사은품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2019년 삼성 전략스마트폰 갤럭시10주년 모델 갤럭시 S10 사전예약 방법과 사은품 증정확인은 ‘핫버스폰’ 네이버카페 에서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