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소녀, 데일리 스킨 케어템 오늘도 수고(水高) 마스크팩 출시
상태바
청담소녀, 데일리 스킨 케어템 오늘도 수고(水高) 마스크팩 출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해 안전하고 가치 있는 상품을 만드는 브랜드 '청담소녀'에서 수많은 피부 고민을 수습해줄 데일리 스킨 케어를 위해 오늘도 수고(水高)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늘도 수고(水高) 마스크팩은 피부의 수(水)준을 높인다는 의미를 담은 이름으로, EWG 그린 등급의 순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EWG 등급은 미국의 환경 단체 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조사해 1~10단계로 구분한 성분 안전도 등급으로, 그린은 안전, 중간, 위험으로 나뉘는 세 가지 분류 중에서 0~2단계에 해당하는 안전 등급이다. 

청담소녀 관계자는 “특히 큐프라 홀 타입 원단으로 제작돼 밀착력이 우수하다는 것이 장점인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면 소재와 달리 미세 공기 구멍으로 이루어진 홀 타입 직물 구조를 가진 큐프라 홀 타입 원단은 움직임이 있어도 잘 떨어지지 않으며 신축성과 전달력이 뛰어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에센스가 25mL나 함유돼 있어 목, 팔, 다리 등 바디의 수분 케어가 가능함은 물론이고 빠른 시간 내에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매일 쓸 수 있는 데일리 제품을 찾고 계신 분이나 찢어질 듯한 피부 건조함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께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담소녀는 각종 유독성 물질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여성용품을 만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