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품절 제품, 주문 예약 시 사은품 지급 결정

헬스 케어 브랜드 grn은 연이은 완판 행진에 예약 주문을 통해서만 살 수 있는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다. 

특히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의 경우 스트레스 완화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기존 분홍이 초록이의 인기를 뛰어넘을 전망이다. 이미 1차 수량이 완판되어 예약 주문을 진행해 왔고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몰려들며 이마저도 길게 줄이 늘어섰다. 

이뿐만 아니라 다홍이 뷰티 시크릿의 경우 여성 맞춤 다이어트로 거론되며 월경 전 불편함 개선까지 도모하기 때문에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를 보이며 완판 소식을 전했다. 

최근 출시된 장외 그랜드 슬램 일명 천둥이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천둥이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하고 배변 활동 원활을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대한 추가 생산을 서둘러서 예약 주문자들 모두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생산 라인을 풀 가동 시키고 있다고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더하여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 주문자에게 무료배송 및 페이백 서비스, 추가 사은품 증정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알렸다. 

주문 예약은 계속 진행 중이며, 생산량에 비해 웨이팅 행렬이 계속 지속되면 예약 주문 조차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주문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