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놀이학교로 잘 알려진 ‘브레인스쿨 수원영통센터’(이하 수원브레인스쿨)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단과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강한다. 

최근 문이과 통합으로 인해 초등학생부터 인문, 사회, 과학기술에 대해 기초 소양을 개발하는 게 무엇보다 시급하다는 게 여러 교육 전문가의 의견이다. 또한, 초등학교 5, 6학년을 대상으로 코딩 교육이 의무화되면서부터, 21세기 인재에게 요구되는 소양으로 과학, 기술, 공학, 수학까지 폭이 넓어진 것도 한 몫 한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놀이학교에서 개강하는 초등학교 저학년 단과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사고력 발달에 좋은 과학 특강을 비롯한 다양한 과목도 함께 개설해 학부모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수원브레인스쿨의 교과 과정은 전문 교육 기업인 한솔교육에서 주관하고 있다.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초등학교 저학년은 물론 중고생을 위한 훌륭한 커리큘럼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만족도는 NPS(순수추천고객지수)가 87.7%로 매우 높은 편이라는 수치로도 뒷받침된다.

이외에도 수원브레인스쿨은 영유아 전문기관으로써 월령제 소수정예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모든 정교사와 보육교사는 유아 관련 교육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일대일 맞춤 케어를 통해 보육 및 교육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지니고 있다.

한편, 수원브레인스쿨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프로그램 이수 전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다빈치프로그램, 핀덴 놀이학교 프로그램, 수리노리 프로그램, 큐베토 코딩 프로그램 등 교육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