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로 인해 외부(밖)의 온도와 내부(실내)의 온도차이로 인해 결로현상으로 인한 곰팡이로 골머리를 앓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간단하게 곰팡이제거(베란다곰팡이제거, 방곰팡이제거, 집곰팡이제거, 벽곰팡이제거, 벽지곰팡이제거, 결로곰팡이제거)를 위해 곰팡이제거제로 해결하는 경우도 있지만 곰팡이제거제는 잠시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아 요즘에는 곰팡이제거업체를 찾는 비중이 늘고 있다.

그 중 곰팡이제거 업체중 각종 특허증과 시험성적서 뿐 아니라 친환경인증서까지 자체 보유하고 있는 ‘곰팡이코리아’가 각광 받고 있다.

친환경인증서인 아토피협회인증서, 공기청정협회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곰팡이제거 선두업체로 소비자브랜드선호도1위, 고객만족기업1위로 곰팡이제거업체 중 장수기업이며 KBS생생정보에도 출연하여 베란다곰팡이제거, 벽곰팡이제거, 벽지곰팡이제거, 결로곰팡이제거로 인증된 곳이며, 맘카페와 각종 SNS, 블로그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기업이다.

또한 곰팡이제거업체 중 일반사업자, 개인사업자가 대부분인데, 곰팡이코리아는 주식회사를 보유한 법인기업으로도 자리매김한곳이여서 확실한 A/S와 사후관리가 가능한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전국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곰팡이코리아는 아이소핑크시공, 아파트단열공사, 이보드시공까지 가능하다.

곰팡이코리아에서 취급하는 서비스 가능품목으로는 곰팡이제거에 대한 시공은 모두 가능한데, 베란다곰팡이제거, 방곰팡이제거, 집곰팡이제거, 벽곰팡이제거, 붙박이장곰팡이제거, 벽지곰팡이제거, 결로곰팡이제거, 아파트단열공사, 결로방지공사, 베란다탄성코트시공이 가능하다.

요즘 무분별하게 신생업체가 많아지면서 A/S기간을 1년~3년 주는경우도 있지만, 업체자체가 1년도 안된 신생기업에서 1년~3년 보증기간을 준다는 게 어폐가 있다.

곰팡이코리아 관계자는 “곰팡이제거업체 선택시 사업자를 요구하는것은 당연한 권리이며, 제대로 된 곰팡이제거전문업체인지 꼭 확인하시고 곰팡이제거시공을 받으시는게 2차3차의 피해를 방지할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시공상담과 시공의 프로세스는 홈페이지 내 대표번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