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핫버스폰

갤럭시 S10 및 갤럭시 S10e, 갤럭시 S10 플러스 세가지 모델 사전예약이 오늘(25일) 부터 온라인사이트 및 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식적으로 시작하고, 정식 출시일은 3월8일부터 진행된다.

삼성전자 에서 증정하는 갤럭시버드 및 보조배터리팩 외 추가사은품으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30만회원을 보유한 네이버카페 '핫버스폰’ 에서는 기타 온라인 사이트 에서 증정하기 어려운, 갤럭시워치 및 갤럭시탭10.1, 닌텐도 스위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족단위 구매가 많은 사전예약을 통해 2인 이상 더블구매 시 아이패드9.7 또는 갤럭시탭s3 를 증정한다. 이는 온, 오프라인 에서 보기 힘든 사은품 혜택으로 공식 사전예약 이전부터 가입자가 몰려 1천여명의 예약대기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 아이폰XS, XR 사전예약 당시에도 가입유형에 따라 에어팟을 지급하던 다른 온라인몰 과 달리, 전 가입자에게 공통적으로 증정한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갤럭시S10 사전예약 구매Tip 을 전달하였는데, 매장이 있는 오프라인과 달리 온라인몰 에서는 구매후기를 통해 신뢰 있는 사이트 인지 파악해야 하고, 추첨, 경품 등 일부만 증정하는 고가사은품은 누가 받았는지 알 수가 없어 미끼상품일 확률이 높다.

아울러 갤럭시S10 공시지원금이 발표되었지만, 신제품은 공시지원금 혜택보다 25% 요금할인혜택을 받는 ‘선택약정’ 으로 구매하는 것이 할인 폭이 더 크다고 덧붙였다.

또한 갤럭시S10 같은 전략스마트폰 출시 때는 기존 구형 스마트폰 가격할인이 가장 큰 만큼 공짜폰 갤럭시S8 및 10만원대 갤럭시S9, 노트8 모델이 인기 역주행 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9 가격은 출시 이후 가장 저렴한 40만원대 구매가 이뤄진다.

한편, 삼성 10주년 기념작 갤럭시S10 공식 사전예약 사은품 추가혜택과 구형 갤럭시S8, S9 및 갤노트8, 노트9 파격적인 가격할인 행사는 ‘핫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