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이어트 역시 그 중 하나다.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를 계획했던 사람들에게는 다시 한번 되돌아보게 되는 계절이 곧 봄이기도 할 것이다. 봄이 오기 전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몸을 해치는 무리한 방법이 아닌, 건강과 몸매 라인을 모두 유지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이에 따라, 일명 ‘김사랑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뉴피니션 다이어트 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생명공학 기반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뉴피니션은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로 체중을 감소하는 것이 아닌, 건강한 몸과 균형에 맞는 아름다운 라인을 모두 잡는 것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뉴피니션 관계자는 “봄맞이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 감량에만 치중해서는 안 된다”라고 전하며, 본인의 체형 및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전문 플래너의 분석을 토대로 본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계획을 조언 받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엄선하여 체계적으로 설계한 뉴피니션 기능성 포뮬라는 1,2,3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아침과 점심, 저녁 식사 전 섭취할 수 있다.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핏’핏 바디&라인 디자이너’, 섭취 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팻 블로커&버너’, 혈행 개선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너 팻 슬림’ 등이다. 

이 외에도, 현재 뉴피니션에서는 포뮬라 4~7번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랜덤으로 증정 되는 뉴피니션 포뮬라 제품은 개인의 생리활성 시스템을 고려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여주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봄맞이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한 뉴피니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건강기능식품 구매 시에는 제품에 대한 부작용 및 주의사항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