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폰 최저가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 상식에서 갤럭시 S9, 갤럭시 노트9 가격할인과 더불어 갤럭시 A8 2018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스마트 상식에서 SK 텔레콤, KT, LG 유플러스 통신사 현금완납/통신사할부 요금제, 번호이동, 기기변경 선택약정, 공시지원금등 선택 가능하며, 전국에 방문 가능한 지점이 있어 가까운 지점으로 내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우선 갤럭시 S9 모델은 번호이동 시 최대 90% 할인을 받아 7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기기변경 시 최대 78% 할인을 받아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9 모델은 번호이동 시 최대 73% 할인을 받아 20만원대로, 기기변경 시 최대 59% 할인을 받아 4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A8 2018 모델은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최대 100% 할인을 받아 별도의 할부금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아이폰 XS, 아이폰 XS 맥스, 아이폰 XR, 갤럭시 S9+ 플러스, 아이폰X, LG G7, V35, V40등 다양한 모델에 최대할인율이 적용되어 있으며
 
초등학생 스마트폰 키즈폰 쿠키즈미니폰, 네이버 아키폰,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등은 0원 무료 판매와 더불어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 지급되고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아이폰XR 실가입 시 정품 에어팟 및 100여가지 사은품을 지급하는 기획전도 진행되고 있으며, 에어팟은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없이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하며 "카페앱인증, 포토 구매후기, 개봉기 이벤트를 참여시 백화점 상품권(최대10만원) 추첨 증정하고 액정+케이스를 100% 지급한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