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를 맞아 초등학교 입학 선물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모습이 종종 보이는 가운데 키즈폰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실용성은 물론 아이 안전까지 책임지는 키즈폰은 입학 선물로 더 할 나위 없는 맞춤 아이템으로 특히 비교적 먼 거리를 통학하며 학원에도 오가야 하는 아이에게는 필수적이기 때문에, 키즈폰을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에 구매하기 위한 학부모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스마트폰 할인전문 네이버 카페 오지폰에서는 입학시즌맞이 키즈폰 특별 할인행사로 SK 쿠키즈 미니폰, KT 네이버 아키폰, LGU+ 카카오리틀프렌즈폰2로 총 3종을 선보인다.

SK 쿠키즈미니폰 신규가입, 번호이동 시 할부금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새해맞이 3만원 추가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KT 네이버 아키폰은 월 8,800원 저렴한 요금제로 요금제로 200MB 데이터, 음성통화 50분, 문자 200건(일)이용이 가능하며 100%할인된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LG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은 실구매가 0원+9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카페 <오지폰>에서는 키즈폰 특가 할인 이벤트 외에도 갤럭시S10 사전예약, 아이폰XR/XS, 갤럭시노트9, LG V35/V40, 갤럭시S9+, 갤럭시A9, 아이폰7 등 다양한 스마트폰의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