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모폰.

‘모모폰’ 스마트폰 카페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사은품을 공개하고 이를 통해 갤럭시노트 시리즈 신구형 모델에 지원금을 추가 지급해 구매 시 즉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LTE 모델의 재고정리목적으로 한시적 진행되며 가격을 대폭 인하해 갤럭시노트9 가격 40만원대, 갤럭시노트8 가격 20만원대, 갤럭시노트5 무료로 가격을 낮춰 판매하고 갤럭시S8 재고 추가 확보를 통해 무료 가격에 판매하고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가격 10만원대로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 중이다.

이런 가운데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을 공개했는데, 공식 사전예약은 이달 25일부터 시작되고 예약자에 한해 내달 4일부터 순차개통을 한다고 전하며 갤럭시워치 및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고 가입유형에 따라 갤럭시버드 및 삼성 듀오충전기 및 정품케이스, 구글홈미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X 40만원대 판매로 갤럭시노트9 과 경쟁을 하고 아이폰XR, XS, 맥스 정품 에어팟 증정을 통해 가입자를 유치하고 있고 에어팟 혜택을 받지 않는다면 단말기 구매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모폰 관계자는 갤럭시S10 색상별 재고를 준비하고, 사전예약 점검을 마친 상태이며, 준비된 갤럭시워치, 닌텐도스위치, 갤럭시탭 은 일찍 소진될 수 있어 빠른 예약을 당부하였고 공짜 갤럭시S8부터 10만원대 갤럭시S9, 노트8 및 40만원대 갤노트9 재고도 100여 대씩 준비해 주말판매량을 맞췄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공짜구매가 가능한 갤럭시노트5 및 70% 할인이 적용된 갤럭시노트8, 노트9 행사 는 ‘모모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