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에 건강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겨울철 건조한 대기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기관지 질환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다. 마스크를 써도 제대로 보호가 어려워 각종 건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배즙’이 최근 주목받고 있다. 배는 열을 내리는 효과가 있어, 열로 인한 기침을 이겨내게 해준다. 또 배에 함유된 루테올린과 안토크라신,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항염증, 항산화 작용을 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에 엄마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마더스밀의 ‘엄마 마음 그대로 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엄마 마음 그대로 배’는 배를 껍질째 착즙한 제품이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오로지 배만을 착즙해, 식품 유형도 과즙 함량 95% 이상으로 배가 가지고 있는 좋은 성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일조량이 많아 당도가 높은 ‘나주배’ 중에서도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배를 엄선해 사용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안전성 역시 믿을 수 있다. 잔류농약 검사를 마친 배를 사용해 농약 걱정이 없기 때문이다. 더불어 가장 유명한 조합인 배+도라지의 배도라지즙을 꺼리는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 도라지 대신 대추를 넣어 아이배즙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건강한 과채주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