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갤러리 외관.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빈센트갤러리에서 친환경 브랜드 가구 바네스데코의 스크래치 가구 대방출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80% 할인가로 원목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이벤트는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진행돼, 일산가구단지뿐만 아니라 부천가구단지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네스데코 가구는 알레르기 질환자 또는 노약자에게 부담없는 친환경소재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원목 침대, 장롱, 매트, 화장대, 식탁 등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부천가구단지 근처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원목가구를 추구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저렴한 가구를 찾기보다 품질과 가격을 따져보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다.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이러한 흐름이 도래하기 전부터, 친환경 원목 가구를 제작했으며, 보다 디테일한 옵션을 고객이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맞춤제작을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파주가구단지 대형매장이지만 모든 과정을 직접 담당하기 때문에, 중간유통마진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더불어, A/S 시스템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추가로 이번에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내 최초로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인천가구단지와도 가까운 빈센트갤러리는 원목 침대와 식탁을 구매한 인천의 프리랜서 B씨는 “이사를 앞두고 여러 가구 매장을 다니던 중 지인 추천으로 가서 구매했는데, 품질 좋은 원목 가구를 내 맘에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 할 수 있는 것도 좋은데 평일 예약 방문 구매 할인으로 더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결혼, 입주, 이사 준비로 인해 가구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다양한 인기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