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성파인하버뷰'는 배곧신도시 월곶 역세권인 원곶-판교선 개통의 최대 수혜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2층에서 지상27층 규모로, 아파트 297세대와 오피스텔 11실로 구성되어있다.

면적형 별로 83㎡ 52세대 /84㎡ 64세대 /75㎡ 132세대 /79㎡ 165세대, 총 414세대로 구성된다.

시흥 아파트 매매로 떠오르는 '부성파인하버뷰'는 월곶역을 통해서 안산선(서울 4호선), 경인선(서울 1호선)등으로 환승이 가능해 서울 여의도, 사당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2024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 월곶~판교선까지 들어설 예정으로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30분대 접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영동 고속도로, 제2,3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있어 광연 교통망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배곧신도시, 월곶지구, 정왕동 시흥서북부 지역에 인구가 집중되며 약 7만편의 월곶역세권 개발로 유동인구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월곶중심의 지역개발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국가어항개발과 배곧-월곶의 연결다리를 건설할 예정이다.

단지 내 주변 월곶포구바다, 학미산, 생태공원, 숲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부성파인하버뷰'는 다양한 시스템 설치도 장점이다. 홈네트워킹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등을 설치하여 편리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차량으로 10분 내로 에코피아(워터파크),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영화관, 종합병원 등을 갈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부성종합건설 황형연 대표이사에  따르면 "일괄소등스위치, 원격검침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홈네트워킹 시스템 등 세대에 여러가지 스마트 시스템을 적용시켜 보안과 함께 편리한 주거 공간에 힘을 썼다"고 말한다.

'부성파인하버뷰'의 또 다른 특징은 학세권의 입지이다. 월초포, 월곶초 등의 학교가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도보권 내로 통학이 가능하다. 자녀들에게도 편리한 통학 환경이 갖춰져있다.

공원 개발도 실행중이기에 주거 환경의 쾌적함이 상승할 전망이다. 이렇다보니 시흥 아마트 매매로 '부성파인하버뷰'의 청약 정보들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흥시는 투기지구, 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된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1년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일 6개월 후부터는 전매가 가능하다.

시흥 아마트 매매 '부성파인하버뷰'의 청약 정보 중 주목 받는 부분은 역세권임에도 평당 800만원대라는 분양가 책정이다.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여 유주택자들도 청약 정보들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2월 28일에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