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레니끄 위례점.

위례피부관리 전문점 세레니끄 위례점에서 1주년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50% 할인가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할인에 해당하는 관리는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노블레스 테라피, 세라마이드 보습으로 총 3가지다. 각각 페이스 재생 관리, 상반신 순환 및 24K골드 영양 관리, 페이스 집중 고영양 관리다. 모든 관리 제품은 코리아나에서 자체 개발한 셀리커버리 마스크, 로얄젤리 앰플, 특수 고영양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는 프리미엄 에스테틱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1주년 맞이 특별 체험가로 50% 할인이 적용돼, 각각 8만 원, 6만 5천 원, 3만 5천 원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평소 프리미엄 관리를 희망했던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신규 회원뿐 아니라 기존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풍성하게 내놓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를 응모하면 100% 당첨되는 자격과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적립해, 위례피부관리를 이용하는 만큼의 혜택을 돌려주는 것이다. 또한 마스크팩 10+10 더블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3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채워 넣은 해피박스 혜택과 코리아나 화장품 구매 시에는 퓨어셀워터를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상담 때는 피부 문제점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눈다. 몇 가지 간단한 검사를 통해 고객의 피부 상태를 수분, 모공, 탄력 등으로 나눠 확인하고 있다. 덕분에 고객들에게 맞는 관리를 꼭 집어서 추천할 수 있고, 고객들은 자신의 상태를 수치화된 자료를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관리 중에도 데콜테가 들어가기 때문에, 버리는 시간 없이 알찬 관리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위례피부관리 세레니끄는 계속해서 추가되는 고객으로 관리사 인원을 충원했다고 밝혔다. 모두 코리아나 세레니끄의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관리사로서 이론 및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관리를 제공 중이다.

한편, 세레니끄 위례점에서는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통해 산전 산후 관리, 웨딩관리, 바디관리를 세분화해서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세심한 관리로 고객 만족을 실현한 세레니끄는 지난 3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