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풀추출물 함량 186% 증가, 고투슬림 리뉴얼 출시

다이어트보조제 ‘고투슬림’이 리뉴얼(ReNewal) 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닥터오앤의 고투슬림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어트보조제로 체지방감소와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현직 한의사들의 수 많은 핵심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고투슬림이 조기 완판 행진을 4차까지 거듭하는 가운데 닥터오앤은 고투슬림 리뉴얼을 단행,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고투슬림 4주분은 기존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서랍형 패키지로 변경됐다. 또한 고투슬림의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고투콜라) 함량도 기존 40mg에서 74.4mg로 무려 186% 늘어났다. 

병풀추출물(고투콜라)은 하지정맥류, 만성 정맥 부전 증상 개선을 위해 활발히 사용되고 있으며 정맥순환 개선, 정맥벽 탄력증가, 체액순환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을 기대 가능하다.

닥터오앤 측에 따르면 ‘병풀추출물(고투콜라) 함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혈행 개선 및 순환관리에 더욱 효과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고투슬림은 1일 3회 식사 전 30분에 1정씩 섭취하면 간편하게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이 병행되면 더욱 우수한 효과를 유도할 수 있다. 

다양한 연구와 다수의 논문을 통해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입증된 바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담은 고투슬림은 은행잎 추출물의 주요성분인 플라보놀 배당체(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도 함유해 체중 감량에 많은 도움이 된다.

따라서 체지방 감소, 혈행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한의사들이 꼼꼼하게 엄선한 한방 원료 사용으로 생생한 활기까지 부여한다.

더불어 “다이어트보조제 go to 라인을 추가 할 계획으로 체지방 감소와 함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고투클린’을 2019년 상반기 출시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조기 완판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는 만큼 더욱 퀄리티 높은 다이어트보조제와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고투슬림 관련 자세한 정보는 닥터오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건강기능식품은 복용량이나 부작용 등에 대한 주의사항을 미리 숙지한 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