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방과후교사 분야 아동요리지도사, 독서지도사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하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아동지도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해당 교육기관이 마련한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증 1급 온라인 교육과정은 각종 요리레시피를 통한 요리활동으로 아동의 발달을 이끄는 방법을 교육한다. 본 자격증 과정과 함께 공부하기 좋은 아동 영어요리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 역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아동 독서 논술/토론 지도사, 독서지도사 자격증 1급 온라인 교육과정 인강은 독서지도를 통해 아동, 청소년의 논리적 사고력을 높이는 방법을 가르친다.

이외에도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상담심리사에게도 도움이 되는 노인 미술심리상담사, 인성지도사, 진로적성상담사 등 총 121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이 교육원의 공부습관∙공부방 지도사, 자기주도학습지도사, 방과후교사 관련 방과후지도사 등 모든 자격증 과정은 수강생에게 독학에 활용하기 좋은 교안파일과 시험기출예상문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자격증, 주부 추천 직업 자격증 등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