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스포츠예술과학원 KBS스포츠예술학부에서 ‘실용무용 계열’ 2019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2019년 2월 1일 부터 3월 17일(일) 까지이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2019년 3월 20일(수) 이다.

KBS스포츠예술학부 실용무용 계열은 현재 대중적 문화 중심에 있는 예술로 자리 잡은 실용무용을 학생들에게 역사와 여러 기술을 전문적으로 교육하여 많은 표현 능력과 기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현재 한국은 세계에서 스트릿댄스 강국으로 꼽히고 있다. 그 스트릿댄스 (힙합, 하우스, 브레이킹, 파핑, 락킹, 왁킹)를 중점으로 다양한 커리큘럼과 실습 활동으로 전문 댄서를 양성하고 있다. 각 장르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교수진들을 통해 댄서로서의 기술 뿐 아니라 올바른 인성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실용무용계열이 될 것이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고등교육법에 의한 동등 이상의 학력소지자(검정고시 합격자 등), 타 대학 수시/정시 합격자 지원가능(중복지원), 전문대학, 대학교 중/자퇴자 및 졸업자(신.편입학), 외국고교졸업자(총 12학년 이상 이수), 전문계(체육/예능/실업계) 고교출신자 등이며 체육 비전공자(전 계열) 또한 지원 가능하다.

특전으로는 재학중 전원 방송 드라마 및 영화출연 기회제공, 졸업후 연기자 활동지원, 졸업후 대기업 사내 스포츠센타 취업 기회 제공, 전문학사학위 취득후 정규대 3학년 편입 가능, 스포츠지도사 2급 자격취득 가능, 재학중 전체학생 피트니스모델 선수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제공, 재학중 KBS스포츠월드(수영장,골프연습장,볼링장,헬스장,스쿼시,피트니스 등) 시설 무료이용 등의 혜택이 있다.

또한 졸업 후 관련 업체로의 진출이 용이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KBS스포츠예술학부 실용무용 계열 입학상담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원서접수시 추천코드 KBS 를 입력하고 접수하면 담당교수님과 1:1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