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 꿈꾸는 건강한 삶' 네이처드림에서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은 ‘장에 좋은 생유산균12’를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네이처드림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신뢰도와 경쟁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2018,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네이처드림 ‘장에 좋은 생유산균12’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한민국의 공식 파트너 조아제약의 기술지원으로 제조됐다. 이 제품에는 1포 당 12종 유산균이 총 50억 마리 투입됐으며 유통기한 내 복용 시 보존균수가 1억 CFU에 달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 있는 상태로 체내에 들어가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살아 있는 균을 말한다. 현재까지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대부분이며, 유산균은 유당이나 포도당 같은 탄수화물을 이용해 젖산 등 유기산을 생성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장은 체내 독소를 분해하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동시에 대사 작용까지 도맡아 없어서는 안 될 주요 부위다. 생유산균은 장내 유익한 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함으로써 배변활동을 개선하고 장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데 일조할 수 있다.

‘장에 좋은 생유산균12’에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뿐 아니라 프락토올리고당, 초유분말, 자일리톨, 블루베리 농축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해 건강은 물론 맛까지 챙겼다고 평가받는다. 따라서 원활한 배변활동을 원하는 이,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및 학생, 배가 자주 더부룩해지는 남녀노소에게 권할 만하다.

1일 섭취량을 1포에 슬림하게 담았기 때문에 휴대하기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나 생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1포씩 그대로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잦은 외식과 스트레스 등으로 현대인의 장 건강은 나날이 악화되는 추세다. ‘장에 좋은 생유산균12’는 일상 중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맛있는 유산균을 하루 한 포로 즐기며 건강한 삶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장에 좋은 생유산균12’를 비롯해 ‘맛있게 배부른 곤약젤리’, ‘남극산 크릴오일 캡슐’ 등 다양한 다이어트식품,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중이며 아이돌그룹 구구단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