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버스폰

갤럭시S10 공개일이 몇 시간 앞으로 다가오면서 기존에 출시 된 구형 스마트폰의 가격이 빠르게 인하되고 있으며 또한 재고정리에 들어간 최신 기종들이 다양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35만명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뉴버스폰’ 네이버카페 에서는 대표적으로 아이폰7,8 등과 아이폰X 모델을 자체적으로 가격인하를 실시하여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판매하고 있다.

아이폰7은 128기가 고용량기준 저렴한 5만원대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가 100만원이 넘는 아이폰X는 40만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더불어 삼성과 LG 스마트폰도 가격할인에 동참하였는데 갤럭시S8은 0원 공짜폰으로 단언 우뚝 인기 스마트폰으로 학생, 어르신 등 연령대 상관없이 구매율이 높아졌고 LG V35는 괴물폰이란 표현이 붙었을 정도로 고스펙 사양의 스마트폰이 0원 무료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아이폰X를 시작으로 아이폰7,8 및 아이폰6S 등 재고소진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으며 더불어 출고가격인하 및 공시지원금 상승으로 인해 영향을 미친 갤럭시S8과 LG V35 ThinQ(씽큐), LG G7까지 공짜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추가로 갤럭시노트9 30만원대 최저 가격을 만들고, 갤럭시노트8도 10만원대 가격을 내세웠으며, 갤럭시S10 공개일이 곧 다가오면서 뉴버스폰 스마트폰카페에서는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진행하였는데 지난해 아이폰XR,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 시 정품 에어팟을 제공하여 화제가 됐던 만큼 이번에도 파격적인 사전예약 혜택으로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갤럭시S10 사전예약으로 구매 시 갤럭시 버드, 갤럭시탭S3, 닌텐도 스위치 등 고퀄리티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뉴아이폰보다 출고가격이 낮을 것으로 보이며 상당히 높은 판매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하였으며 갤럭시S10 출시 전 선배송 프로세스로 최대한 재고를 확보해 오프라인보다 더 빠르게 수령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아이폰7,X 가격인하 이슈 및 갤럭시S8,LG V35,G7 무료가격 0원폰 및 갤럭시S10 업계 최대 사은품 혜택은 ‘뉴버스폰’ 네이버 공동구매카페에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