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마트상식.

삼성전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공개행사를 열고 2019 상반기 기대작인 갤럭시S10, 갤럭시S10E, 갤럭시S10플러스를 포함한 갤럭시F 폴더블폰 갤럭시폴드, 갤럭시버드등에 대한 디자인, 스펙, 기능등을 소개한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갤럭시S10, 갤럭시S10E, 갤럭시S10+(플러스) 사전예약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격 할인 특가전을 진행한다.

역대급 스펙을 가진 갤럭시S10 시리즈 사전예약의 경우 SK텔레콤.KT.LGU+(엘지유플러스) 번호이동, 기기변경,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요금제등 관계없이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는 2019 갤럭시버드 및 갤럭시기어VR, 프리미엄 포토프린터, 듀얼고속충전 무선 충전패드,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등을 증정하고 이외 100여종의 사은품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카드 제휴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조사 사전예약 사은품 특별 혜택을 중복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8을 10만원대 중반, 갤럭시S9을 10만원대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갤럭시노트5, 갤럭시S8, LG V35, LG G7, 갤럭시A7, 갤럭시와이드3, 키즈폰 쿠키즈미니폰, 네이버아키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2은 최대 100% 할인을 받아 별도 할부금 없는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갤럭시S10, 갤럭시S10E 에센셜, 갤럭시S10+ 플러스 사전예약 시 다양한 사은품까지 얻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정식 출시일 전까지 추가 혜택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