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이사 성수기와 결혼 시즌이 시작되면서 입주가구와 혼수가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인테리어를 바꾸고 새롭게 꾸미는 것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새로운 디자인의 가구나 모던하고 심플한 가구 등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주가구단지 ‘백구가구단지’에서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백구가구단지에서는 레이디가구, 우솔가구, 일룸, 에이스침대, 장인가구, 리바트, 다우닝가구, 에몬스 등 대형 매장을 비롯해 여러 가구 브랜드의 대형매장이 입점되어 있으며 전문가들이 구성해놓은 쇼룸 형태로 전시되어 침실, 주방, 거실, 프리미엄 가구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을 한눈에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출시된 다양한 가구들을 모두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가성비, 디자인, 효율성까지 갖춘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장점까지 더해져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백구가구단지는 10,000평 규모의 전북 대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전주, 익산, 군산 등 전북권 각 지역에서 찾고 있으며 차량 이용시 전주IC에서 약 5분 거리로 가까워 전주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 군산가구단지 등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150대 이상 주차 가능한 대형주차장이 마련되어 편의성이 높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전주 입주가구, 신혼가구를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평이다.

백구가구단지의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의 대형 매장이 입점하여 인테리어가구 및 프리미엄가구, 편안한 가구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가구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전주가구단지를 찾는 고객들의 경우 원하는 가구를 다양한 혜택으로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백구가구단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