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장도뚝배기가 배달과 포장만 취급하는 배달전문점 ‘송파점’을 오는 3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비벼먹는 짜글이·김치찌개 전문점 ‘장도뚝배기’는 짜글이, 찌개, 돈까스, 뚝배기, 제육볶음, 알탕, 우동 등 다양한 한식, 분식 메뉴를 내세워 밥심으로 살아가는 한국인 입맛을 저격하는 배달한식창업 브랜드, 여성창업 뜨는아이템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유행을 타지 않는 사계절 성수 외식프랜차이즈, 1인창업 배달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졌다.

3월 중 오픈하는 장도뚝배기 송파점은 배달어플을 겨냥한 김치찌개 등 한식배달전문점으로서 공유주방 형태로 배달과 포장 장사만을 운영할 계획이다.

1인가구 증가와 혼밥 트렌드에 맞춰 서울 송파에 진출할 예정인 한식전문점 장도뚝배기 배달창업 매장은 집밥보다 더 집밥 같은 메뉴를 1인분도 배달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짜글이, 찌개, 돈까스, 뚝배기, 제육볶음, 알탕, 우동 등 다양한 한식, 분식 메뉴를 제공해 요즘 뜨는 배달창업(사업), 업종변경(업종전환)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식배달창업, 소자본 주부창업 장도뚝배기 배달형 매장은 홀 영업에 필요한 전문 인력이 필요 없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배달, 포장 장사에만 집중할 경우 넓은 매장이 아니어도 충분히 운영 가능한 만큼 소자본 여성창업 아이템, 소규모 업종전환창업(업종변경)으로도 높이 평가받는다.

참고로 장도뚝배기 홀영업 병행 매장은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사용하는 무인화 셀프 시스템(키오스크)을 도입해 점주의 인건비 걱정을 덜어주는 중이다.

집밥전문점 배달창업 장도뚝배기는 “짜글이, 김치찌개 등 한국적이면서 대중적인 메뉴를 다양하고 저렴하게 제공하는 소자본 여성창업, 부부창업, 청년창업 체인점 장도뚝배기를 송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술 판매가 일절 없어 여자소자본창업, 초보창업 아이템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는 만큼 국민 밥집으로 자리매김할 때까지 다양한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부창업소자본아이템, 업종전환창업(업종변경) 대출 관련 문의 및 상담은 장도뚝배기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