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아기물티슈 순둥이가 소셜커머스업체 티몬과 함께 19일 오후 3시부터 6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비온 라이브’는 티몬 미디어커머스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홈쇼핑처럼 실시간으로 제품 설명을 보면서 양방향 소통도 가능한 생방송 판매 서비스이다.

채팅 기능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고, 전문 쇼호스트가 자세하게 제품을 설명해 주면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순둥이 물티슈는 티비온 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가로 순둥이 물티슈를 판매할 계획이며, 라이브가 방송되는 1시간 동안 생방송 이벤트 및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순둥이 관계자는 “이번 티비온 라이브 방송은 베이직 무향 엠보싱, 신학기 에디션, 로하스를 비롯한 다양한 물티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계획했다.”며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