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뷰티케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을 새롭게 출시했다.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바노바기 메디컬 뷰티그룹의 뷰티컨설턴트 30인이 직접 개발한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바노바기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인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토너, 세럼, 크림, 마스크팩)에 선스크린까지 추가되어 제품 구성을 완성했다.  

일반적으로 유기 자외선 차단제의 경우 일부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는 사용을 기피했으나,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는 이례적으로 전성분 EWG Green 등급으로 피부자극 유발 성분에 대한 우려를 줄였을 뿐만 아니라 백탁현상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진 유기자차의 장점을 살린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로 개발됏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밀크씨슬추출물, 우엉뿌리추출물, 세이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회복과 진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75% 이상의 수분 함유로 영양공급은 물론 보습도 케어 가능하다. 

특히 11가지 화학성분 無첨가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는 물론,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자극 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바노바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30%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구매자에게 밀크씨슬 리페어 마스크 2매를 추가로 증정하며, 본품과 미니어처(15ml)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