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헤어 제품 중에는 수 없이 다양하다. 판매 되고 있는 제품 속에는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색소와 향을 첨가했는지에 따라 그 기능에서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다.

소비자들은 헤어 제품을 고를 때 기능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함유되어 있는 성분에 대해서도 주의를 기울여야 할 필요가 있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샴푸에 대한 요구가 이어지면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논란이 되는 성분을 배제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 되고 있는 추세다. 대부분의 샴푸에 함유되어 있는 계면활성제는 두피와 모발을 세정하는 역할을 한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들어간 샴푸는 거품이 잘나고 세정력이 좋은 반면 두피건조와 알레르기, 두피가려움, 백내장 등을 유발 할 수 있어 최근에는 화학성분의 계면활성제없는샴푸 제품의 비중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샴푸 사용 후에는 누구나 부드럽고 윤기가 흐르는 모발을 원한다.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위해 실리콘이 함유되어 있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두피와 모발에 악영향을 미친다고 알려지면서 무실리콘샴푸에 시선이 집중이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식물 유래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테라피션 헤어로스 솔루션 천연샴푸가 주목 받는 추세다. 16만 회원이 선택한 테라피션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품질 서비스로 각 분야에서 브랜드대상 8관왕을 달성한 브랜드다.

헤어&두피관리 브랜드 테라피션은 전 제품에 대한 전 성분을 공개 하였으며 EWG그린등급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일례로 헤어로스 솔루션 탈모샴푸 외에 2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 비오틴을 포함한 8가지와 어성초를 포함한 식물성 성분 28가지를 함유하여 두피각질, 두피가려움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두피에 지속적으로 닿으면 두피뾰루지, 비듬, 두피여드름 등의 원인이 되며 자신에게 맞는 두피샴푸로 올바른 두피케어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테라피션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는 두피에 좋은샴푸일 뿐만 아니라 원형 탈모, m자탈모초기, 정수리탈모 등으로 인해 고민인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탈모관리샴푸다. 

천연성분뿐만 아니라 안전한 기능성 성분까지 두루 갖춘 테라피션 헤어로스 솔루션 천연탈모샴푸는 지성두피, 건성두피뿐 만 아니라 민감성두피, 지루성두피를 가진 이들도 활용이 가능한 만큼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pH 4.5~6.5의 약산성샴푸 제품이다.

탈모샴푸1위를 추구하는 해당 브랜드의 헤어로스 솔루션 헤어컨디셔너는 두피팩 겸용 컨디셔너이며 머리각질, 비듬 등이 나타나기 쉬운 민감한 두피를 케어하고 모발에 볼륨과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며 함께 구성되어 있는 헤어토닉은 두피진정과 모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고객의 두피와 모발에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선사 할 수 있도록 성장하는 테라피션은 남성탈모샴푸, 여성탈모샴푸를 찾는 이들이 고려해볼 만한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브랜드이며 여자정수리탈모, 여성탈모로 인해 여자탈모샴푸를 찾는 소비자에게 영향을 끼치고 있다.

프리미엄 샴푸추천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테라피션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빠르게 성장 중이며 현재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갤러리아63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시트와 독점 공동 연구 진행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2월 21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탈모관리 제품뿐만 아니라 상한머리관리, 향좋은샴푸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탈모에좋은샴푸, 퍼퓸샴푸 등이 구성되어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