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이 지나면서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추운 겨울 동안 건조해진 피부와 한 해가 지나면서 깊어진 주름을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콜라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No.1 콜라겐으로 꼽히는 뉴트리 에버콜라겐이 2월 19일 오전 9시 25분 GS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에버콜라겐은 305만병 이상 판매량과 27% 이상의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뉴트리의 베스트셀러로, 에버콜라겐에 함유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라는 뉴트리만의 성분이 그 인기 비결이다.

김사랑 콜라겐으로 유명한 에버콜라겐만의 특별한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2중 기능성을 받은 콜라겐으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으로 피부 주름, 보습, 탄력 개선을 확인했다. 에버콜라겐은 ‘에버콜라겐 UV케어’와 기존 제품에서 탄력과 비오틴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제품 ‘에버콜라겐 인&업’ 그리고 물 없이도 상큼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뉴트리 에버콜라겐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동안 미녀 김사랑도 평소 에버콜라겐 섭취를 통해 피부 관리를 하는 것으로 밝힌 바 있다. 한편, 대한민국 No.1 콜라겐 뉴트리 에버콜라겐은 뉴트리 몰과 H&B스토어 랄라블라 매장,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19일 GS홈쇼핑 방송에서도 완판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