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혼상제란 매우 중요한 일이다. 특히 결혼은 일생 일대의 배우자를 맞이하는 일이기 때문에 약혼식부터 결혼식까지 진행하면서 사진도 많이 남기고, 영상도 남기면서 시간이 지나도 그 때의 기억을 추억하곤 한다.

특히 요즘에는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하는 부부가 많다. 예전에는 가족이 늘어나면 가족사진을 찍고, 돌사진을 찍는 것만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중년부부, 노부부가 옛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다시 결혼식처럼 촬영을 진행하는 경우도 많다.

아예 주기적으로 촬영하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리마인드웨딩촬영저렴한곳을 찾아 5년, 10년 주기로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하는 게 바람직하다. 점점 그 수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SJ사진예술원에서도 리마인드웨딩저렴한곳을 찾는 사람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J사진예술원에서는 일명 ‘1만원의 행복 가족사진’이란 이벤트와, 리마인드웨딩 및 가족사진 촬영을 저렴하게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면 1만원대로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리마인드웨딩사진과 가족사진을 합쳐서 5만원대에 촬영할 수 있다. 자녀들의 결혼과 자녀 출산 등 굵직한 일이 지나간 다음 온 가족이 모여 사진을 촬영하고자 한다면, SJ사진예술원을 찾는 것도 좋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SJ사진예술원은 JTBC알짜왕 등 각종매스컴 출연업체로, 가족사진 및 리마인드웨딩 촬영을 전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랜 기간 사진을 연구하고 작업한 노하우를 토대로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촬영해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상가 2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을 1만원에 촬영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