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가시고 날이 따스해지면서 길거리에 보이는 옷차림도 얇아지고 있다.

이에 벌써 대중들의 관심은 몸매관리나 체형관리로 변화하고 있다. 군살 없고 탄탄한 바디라인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망의 대상이다. 하지만 이를 이루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다. 오랫동안 몸매를 관리하는 일을 하는 전문 트레이너들도 꾸준히 유지하고 감량하기 위한 방법은 식이조절과 운동밖에 없다고들 말한다.

최근에는 K-BEAUTY 시장의 빠른 발전으로 인해 체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나 서비스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주로 지방 분해에 집중한 상품들은 체중감량을 도울 뿐만 아니라 군살을 제거해준다.

하지만 지방세포가 사라지고 남는 자리에 탄력을 주는 기술은 아직 많지 않아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또한 눈으로 확연하게 보이는 제대로 된 효과가 증명되기보다는 사용자의 심리적인 변인에 기대어 상품을 홍보하는 경우들이 많아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신뢰는 얻지 못하고 있다.

이에 반해 최근 강남다이어트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알려진 ‘정본에스테틱’은 남다른 비포와 에프터의 차이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오래 전부터 효율적인 프로그램과 기법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체 연구소를 설립한 정본에스테틱은 각국의 경락장인들과 함께 다년간 정본테라피를 완성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연구소에 다양한 변인, 콤플렉스, 체형 등을 고려해 탄생한 정본테라피는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정본에스테틱만의 특화된 기술력으로서 높은 경쟁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다양한 케이스 사레를 연구해 정립된 테라피 요법은 어떤 타입이라도 상관없이 잘 스며들어 효과를 발휘한다.

이런 정본의 강남다이어트 요법 중 최고로 뽑히는 것은 슬림핏 바디관리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군살을 제거해 라인까지 아름답게 정리해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에 더해 지점 원장과의 일대일 상담을 원칙으로 하는 정본은 살이 찌는 원인까지 정확히 분석해 원인을 제거하고 요요현상을 억제해준다.

얼굴살빼는법이나 체형교정 등의 테라피를 다년간 연속으로 연구하다가 개발된 체계적인 분석 시스템은 강남다이어트의 효율성도 높여준다. 일상생활의 작은 습관이나 자세부터 추적해 원인을 파악하는 차별화된 방식은 프로그램이 끝난 후 홈케어를 할 때도 도움을 준다.

군살을 만드는 근육의 유연성 부족이나 골격 비대칭 등도 같이 잡아주는 슬림핏 바디관리는 이미 올인원 케어로 잘알려져 있는데 페이스를 별도로 추가해 받을 수 있는 해당 프로그램은 전신 모두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효율성 면에서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정본에스테틱 강남점 원장은 이에 대해 “얼굴살빼는법을 위해 따로 받기보다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이다.”며 설명했다. 

한편, 현재 웨딩시즌에 맞춰 얼굴살빼는법 외에도 예비신부 개개인 니즈에 맞춘 세분화된 정본에스테틱의 웨딩케어 프로그램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