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이 먼저 알아본 젖병 브랜드 헤겐이 지난 14일부터 킨텍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30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부스번호 F115)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생아젖병 헤겐은 일반 젖꼭지들과는 달리 아이의 수유 자세를 고려하여 엄마 가슴 위치로 설계된 비중심 젖꼭지로 수유 자세를 고정화했다. 상단의 에어벤트를 통해 공기가 순환되는 배앓이방지 스마트 공기 배출 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에 모유를 먹는 듯한 안정감을 줄 뿐만 아니라 수유하며 일어날 수 있는 중이염과 역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박람회에서 눈에 띄게 반응이 좋은 것은 국민이유식용기로 불리는 헤겐 보관용기. 젖병에서 뚜껑만 바꿔주면 이유식용기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호환성이 좋은 것은 물론, 일반 뚜껑이 아닌 밀폐락 기능이 있는 실리콘 패킹의 압축 뚜껑이기 때문에 밀폐 진공 보관이 가능하다. 때문에 모유와 이유식, 간식 등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유식용기의 경우 아이와 이동할 때 외출필수품으로 꼽힌다. 이에 헤겐 이유식용기는 이동 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PPSU 소재로 무게가 가벼운 것은 물론, 뚜껑의 홈끼리 연결하면 불필요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다.

이유식용기 역시 헤겐젖병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스크류 타입이 아닌 특허 받은 원터치 잠금장치로 구성되었다. 트위스트 형태로 뚜껑을 살짝 비틀어주면 한 번에 열고 닫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한 손으로도 개폐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헤겐 제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이유식보관용기로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이유식보관용기 뚜껑을 1P 무상 증정한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오는 17일까지 열리며, 헤겐 외에도 아기유모차 엑스랜더유모차, 국민치발기 올리앤캐롤, 이유식파우치 도들백스 등이 참가한다. 자세한 내용은 헤겐 및 공식 수입처인 마미고 공식 SNS 등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