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라면 한 번쯤은 마주쳤을 단어 ‘레몬밤 다이어트’. 레몬밤은 허브 원료 중 하나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라는 점이 크게 이슈화되면서 최근 인기 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급부상했다. 그렇다면 레몬밤의 어떠한 성분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일까?

바로, 레몬밤에 들어있는 핵심 성분 ‘로즈마린산’ 덕분이다. 로즈마린산은 지방으로 영양 공급을 막아주어 체지방을 줄여주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하지만 레몬밤을 단순히 차로 즐기기 위함이 아니라 다이어트 목적으로 섭취를 한다면 아래 내용에 주목해야 한다.

레몬밤 다이어트 효능은 로즈마린산 덕분인데, 이 로즈마린산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려면 하루 32.4mg의 로즈마린산을 섭취해야 한다. 이는 레몬밤차 200ml를 기준으로 약 50잔에 해당하는 양이다. 계산하면 10리터에 이르는 양을 하루에 모두 섭취하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라 차로 로즈마린산을 섭취하기란 매우 어렵다.

그래서 연예인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타블렛 형태로 된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을 접하고 있는데 특히, 안선영씨의 몸매관리 비법인 ‘스키니랩 쎈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스키니랩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하루 단 2정 섭취만으로 레몬밤의 핵심 성분인 로즈마린산 32.4mg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찾은 허브원료인 스위스산 레몬밤을 7시간 동안 추출하여 500% 농축한 제품으로, 레몬밤과 상엽, 인진쑥 3가지 원료를 추출하여 혼합한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 오비엑스’를 사용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브랜드 관계자는 “레몬밤을 차로 마시는 것도 좋지만 현실적으로 하루 10리터의 차를 섭취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며 “타블렛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간편한 방법이 될 수 있으며, 간혹 제품의 유형이 캔디류, 당류 가공품 등으로 출시되는 제품이 있는데 이는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 식품이니 구매하시는데 주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 구매 시 식품 유형이 건강기능식품인지, 그리고 Ob-X 마크가 있는지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인정을 받은 제품인지 꼭 확인하여 효과가 입증되고 안전한 제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선영의 스키니랩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2월 17일 오전 7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CJ 앱 할인과 공짜 찬스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스키니랩 몰에서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에서 개발한 ‘레몬밤추출물 혼합분말 오비엑스’는 한국을 비롯한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캐나다, 일본 등 전 세계 11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개별인정 원료로, 그 기능성을 인정받아 미국,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등의 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스키니랩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