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사’로 온 국민 힐링 이룬다

(주)샤인내츄럴 명지희 대표는 괄사를 통해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한다.

[시사매거진=김태훈 기자] 현대인들은 어느 시대의 사람들보다도 머리를 많이 쓴다. 그렇기에 항상 머리에 열이 많다. 그런데 이 열을 적절한 때 식혀주지 못하면 건강에 이상이 온다.

최근 두피 마사지 등 각종 테라피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사치인 것이 현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주)샤인내츄럴 명지희 대표는 ‘괄사’라는 간편하면서도 획기적인 아이템을 통해 현대인들의 건강을 수월한 방법으로 지켜주고자 한다.

 

Q. ‘괄사’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A. 괄사는 중의학요법입니다. 괄은 ‘긁다, 비비다’는 뜻이고, 사는 ‘모래와 괴질’을 뜻하는 것으로서, 이 둘을 합치면  ‘긁고 비비면 모래알처럼 붉은 반점들이 나타난다’는 의미죠. 도구를 이용해 긁거나 비비면 혈관의 막힌 어혈이 풀어지고, 노폐물이 배출돼 혈액순환이 되는 원리입니다.

 

Q. 괄사를 만들게 된 계기는?

A. 암 수술 후 자연치유요법의 일환으로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중 반신욕을 하면서 마지막 샤워 때 몸에 비누거품을 바르고 괄사를 했는데, 몸이 가벼워지고  생기가 돌면서 감기도 잘 걸리지 않고 면역력이 좋아졌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로 두통과 함께 심한 탈모 증상이 오면서 모발이 가늘어지고 부스스해져 갔는데, 아침에 열심히 괄사빗으로 빗질을 해주면서 점점 그러한 증상이 개선됐습니다. 괄사의 놀라운 신비를 경험하게 됐죠.

 

Q. 대표님께서 생각하시는 괄사의 가장 큰 장점은?

A. 건강을 유지하게 위해 계속 먹거나 발라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고 경제적이라는 것입니다.

 

Q. 이 장점을 모두가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A. 저는 매일 샤워할 때 비누거품을 바르고 몸을 마사지 해주고 머리를 빗어주었더니 몸에 기운이 돌아와 피곤이 사라지고, 지병으로 가지고 있던 무릎관절염, 두통, 탈모 증상들이 정상으로 회복됐습니다. 이 체험이 고령화 사회에 누구든지 쉽고 편하게 하나의 좋은 습관으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Q. 괄사 관련 아이템들이 한두 가지가 아닌 것 같은데, 각각의 제품들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애착이 가는 제품이 있다면 그것에 대한 이야기도 부탁드립니다.

A. 총 3종인데요. 모두 PC라는 플라스틱에, 수정 종류 중 장미수정, 녹수정, 자수정, 백수정, 토르말린 등 보석 파우더를 첨가해서 보석의 에너지가 담겨진 제품입니다. 

우선 ‘태극괄사빗’은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나누어지는데. 받침 케이스가 있는 것은 고급형입니다. 두피 뿐 아니라 얼굴 마사지와 전신 마시지에도 사용감이 좋아 뷰티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크리스탈 태극괄사빗’은 긴 모발과 몸에 좋습니다. 특히 이제품은 특별한 토션 에너지라는 양자파동에 기반한 에너지가 강하게 담겨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은괄사. 닥터콤’은 은나노 파우더를 첨가한 제품으로 둥근 원형 형태로 사용감이 편하고 두피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좋습니다. 3가지 종류 중 가장 애정이 가는 제품은 ‘태극괄사빗 고급형’입니다.  두피는 물론 얼굴마사지, 궁테라피, 요가 등 다양하게 멀티로 사용할 수 있고. 사랑을 불러오는 장미수정과 토르말린의 조화가 음양의 에너지를 극대화 하기 때문에. 바라보고만 있어도 사랑의 마음이 끌린다고 할까요. 참 애정이 많이 갑니다.

괄사는 웰빙문화 속 가성비, 가심비가 중요시되고 있는 현실에서 맞춤형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Q. 지금까지 30만개가 유통됐다고 합니다. 어떤 점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됐다고 생각하시는지요. 

A. 현대인들은 육체노동의 비중이 줄고 뇌를 더 많이 사용하는 일이 많아지기에 스트레스 등각종 열 독소가 머리에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로 인해 생겨나는 탈모, 뇌졸중 등 여러 가지 질환의 원인을 괄사빗으로 긁어주고 빗어주면 독소가 배출돼 몸과 머리가 가벼워지고 시원해집니다. 

고령화와 함께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는 것을 사실 힘든 일입니다. 전문적으로 케어를 받는 것은 더더욱 부담스럽죠. 제품이 갖고 있는 가치와 사용방법을 알고 홈케어를 통해 저렴한 비용과 시간으로.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가꾸고 삶의 자신감을 회복하며, 살아가는 부분에 희망을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Q. 앞으로 괄사 관련 아이템들 및 (주)샤인내츄럴을 어떻게 운영해나가실 예정인지요.

A. 최근 현대인들의 중요한 관심사는 ‘Health & Beauty’, 건강과 뷰티입니다. 괄사는 그 근간을 이루는 아이템이며, 플랫폼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건강과 뷰티에 관련된 어떤 제품이든지 함께 사용하면 효율이 극대화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즉효성이 있는 제품 △스스로 소중하게 여기고 남들로 부터 소중한 사람임을 깨닫게 하는 제품 △최대한 인체에 해가 없는 100% 천연을 추구합니다.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성분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을 통해 사용해보고 홈케어로 연결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Q. 마지막으로 정부, 업계 관계자들 및 제품 사용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A. 현대인들은 미병(반 건강 상태, 회색지대)의 시대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뚜렷한 원인 없는 통증이나 피로, 어깨 결림, 소화장애 등 불편한 증상들은 면역력이나 인체의 밸런스가 깨지면서 나타나는 인체의 회복력 저하라고 한의학은 말합니다. 

괄사는 내 몸의 자연치유력을 이용해 막힌 혈을 뚫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각종 질병을 치유하기 때문에 부작용 없고 치유효과 또한 빠르게 나타납니다. 평균수명 100세 시대 긴 노후기간을, 생기 있고 건강하게 살기를 모두가 꿈꾸고 소망합니다. 

괄사요법은 몸속부터 깨끗하게 청소가 되고. 피부는 더 곱고 탱탱하며, 날씬하고 탄력있는 예쁜 몸매로 만들어줍니다. 인체의 가장 많은 경혈점이 모여 있는 두피를 괄사빗으로 긁어주고 빗어주면, 뇌의 림프를 순환시켜 정신이 맑아지고 뇌졸중,  치매를 예방해줍니다. 

최고의 건강관리 비법이자. 평생 부담 없이 내 몸을 살리는 비밀병기죠. 전국민 괄사요법을 통해 머리를 빗어주는 좋은 습관을 만드는 운동은 국가적 의료비 절감 및 존엄한 삶 영위의 예방의학적 차원에서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