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테일러 평택점.

평택맞춤정장으로 유명한 킹스맨테일러 평택점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할 경우에 10% 할인 또는 고급맞춤 셔츠 1벌 중에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최근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바뀌었다. 남들에게 보여주는 식의 화려함을 추구하기보다는,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집중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가격 대비 성능은 물론, 오로지 자신에게 초점을 맞춘 커스텀오더 방식의 상품 구매를 추구하는 태도를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 및 국내 프리미엄 원단 사용으로 기본과 퀄리티를 단단히 다잡은 평택맞춤예복 및 정장으로 ‘남심’을 뒤흔든 킹스맨테일러 평택점의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가 화제다.

평택매장에서는 매장 보유 원단인 제일모직 품종에 대해 소진 시까지 정장 상하를 35만원 선부터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셔츠 3장을 제작할 시에는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셔츠를 구비할 수 있어, 평상시에도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평택맞춤예복 킹스맨테일러에서는 이탈리아산 고급 원사를 가지고 직접 제직하는 고급 원단도 보유하고 있어 고퀄리티의 원단 슈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맞춤정장뿐만 아니라, 골프웨어 및 일반 바지까지 다양한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AS에 대한 불편함의 폭을 낮추고자, 킹스맨테일러는 전지점에서 동일한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킹스맨테일러에서 선보이는 평택맞춤정장예복은 40년경력 이상의 명인들이 직접 제작하고 있다. 이 덕분에 단골 고객들에게는 활동성이 편하면서 동시에 멋스러움이 더해진 명품 맞춤정장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킹스맨테일러 평택점에서는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슈트 구매 시 고급 맞춤 셔츠 제공 및 수제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해당 서비스는 사전예약으로만 진행 가능하며 예약 확정 시에는 10% 추가 할인과 고급가죽벨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