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향동리슈빌 아파트의 입주를 준비하는 예비 입주자들이 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 등 입주가구 장만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고양가구단지3단지의 ‘바로크소파’가 일산 고양향동리슈빌 입주자를 대상으로 각종 가구들을 선보이고 우대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침대 및 가구박람회를 자체적으로 진행 중이다.

‘바로크소파’의 금번 가구박람회에서는 북유럽가구, 원목가구 등 신혼 및 입주가구로 가장 선호되는 종류의 가구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부터 디자인에 우선 가치를 둔 제품까지 다양하게 전시하게 되는데 박람회인 만큼 대량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시중가보다 저렴한 세일가로 구입할 수도 있다.

특히 최근에는 수도권 아파트 단지에서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도 많아 각 단지에서 선호하는 고른 제품들을 수급함과 동시에 일산가구거리나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경유하는 고객들이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가격 모두 경쟁력을 갖추도록 신경 쓴다는 방침이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대상 아파트 외에도 타아파트에서도 박람회 기간 동안 많이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되어 이들 아파트 입주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 중”이라며 “제품에 대한 안내 및 구매는 매장으로 방문 시 바로 상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