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 트렌드는 단순 아름다움을 넘어서 건강에도 초점이 맞춰지는 추세이다.

과거 일반적으로 군살 없는 몸매만을 충족한다면 미의 기준에 충분히 적합했지만 최근에는 한 단계 더 나아가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가꾸는 것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이로 인해 이제는 단순 체중감량이나 몸매관리를 넘어서 몸 곳곳에 틀어짐과 불균형을 잡아주는 체형관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순 유행을 넘어서 붐을 일으키고 있는 체형관리에서도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부위는 바로 골반이다. 골반은 엉덩이와 허리 사이를 지탱해주는 골격으로서 하체의 부종이나 비만에도 영향을 끼친다. 상체에 비해 하체가 발달한 체형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골반이 틀어져 있는 경우들이 많다.

이렇게 부정적으로 변화된 골격은 추후 하체의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을 방해해 문제를 일으킨다. 

이 때문에 다리 곳곳에 쌓이게 되는 노폐물과 지방들은 매끄러운 바디라인의 적인 셀룰라이트를 만드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들에 대해 각종 뷰티 매거진이나 뉴스에서도 더욱 더 관련 운동이나 마사지 등의 요법이 필요하다고 소개하고 있다.

하지만 경험과 관련 전문지식이 많은 전문가들이 직접 케어해주는 강남골반교정은 그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특히 강남골반교정의 대가로 알려진 고품격 에스테티션 브랜드, ‘정본에스테틱’은 밸런스를 잡아줄 뿐만 아니라 가장 많이들 고민하는 부종도 해결해주는 이곳만의 체계적인 뷰티솔루션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에스테틱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자체 연구소를 설립한 정본은 다양한 타입과 콤플렉스에 관한 다년간 연구를 통해 정본테라피 요법을 개발해냈다.

이 에스테티션 기술은 해당 브랜드의 정수가 담겨진 기본 테라피로서 다른 브랜드들과는 다른 포인트를 준다.

강남골반교정 프로그램에도 들어가 있는 이 기술은 명성대로 효과가 뛰어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러한 수준 높은 케어 방식은 관리 전 상담에서도 자세하게 드러난다.

처음 방문 시 원장과의 일대일 상담을 원칙으로 삼고 있는 정본에스테틱은 고객들과의 대화 교류를 통해 문제의 해결책을 바로잡고 있다. 일상생활 속에서의 자세뿐만 아니라 습관까지 상담하고 현재 상태를 과학적으로 측정해 원인을 역추적하는 시스템도 이미 도입된지 오래이다.

이렇게 개개인 맞춤형으로 개설되는 해당 브랜드만의 프로그램은 얼굴작아지는법에서도 마찬가지로 찾아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몸과 연결되어있는 페이스 윤곽도 같은 정본만의 노하우로 관리하면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

가장 문제가 있는 부분부터 먼저 케어하고 단계적으로 밟아나가는 프로그램 또한 정본에스테틱이 빠르고 효율적인 뷰티 전도사로서 인정받은 이유이다. 

이미 아시아 뷰티 시장을 넘어서 전세계적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정본에스테틱은 현재 국제적으로 얼굴작아지는법을 요구하는 니즈에 따라 글로벌 진출도 노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정본에스테틱은 올해 봄시즌 웨딩 드레스의 유행과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케어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