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호텔에서 IT 모바일로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가장 우선시하는 호텔 더스테이트 선유호텔이 소비자 트랜드에 맞춰 개발한 모바일 앱으로 부킹닷컴 2018년 GUEST REVIEW AWARDS 우수 호텔 선정 및 데일리호텔 트루어워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었다.

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다이렉트 객실 예약 시스템을 개발하여 한두번의 터치로 객실을 바로 예약할 수 있는 편리성과 객실에서 터치 한번으로 내가 원하는 룸서비스를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더스테이트호텔의 고객 만족 서비스이다.

더스테이트호텔 애플리케이션은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객이 특히 많이 찾는 룸서비스와 레스토랑의 예약 주문과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주요 정보는 메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각각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전용 멤버십 패키지가 준비돼 있어 OTA에서는 예약할 수 없는 다양한 호텔 패키지를 60%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toustous 할인 쿠폰과 객실 및 레스토랑 할인 쿠폰, 룸서비스 쿠폰이 제공됨은 물론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별도의 마일리지를 제공해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등 다가오는 기념일을 맞아 세련된 호텔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계획하는 연인들이 많을 텐데, 이번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조금 더 손쉽고 간편하게 합리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스테이트선유 호텔은 국내, 외의 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이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끼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으로, 객실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