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의 안마의자로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AKmall ‘웨딩페어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AKmall 웨딩페어 기획전은 2월 15일부터 2월 21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AKmall 단독 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과 지속적으로 품절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발마시지기 피치(CMF-650)를 선보인다.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은 135cm의 롱 L/S형 프레임으로 허리, 등, 어깨는 물론 허벅지와 엉덩이까지 뭉친 근육과 피곤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분리형 팔커프는 기존 마사지부와 비교했을 때, 바깥으로 5cm 가량 더 넓게 제작해, 팔과 손이 분리되어 보다 더 섬세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마사지 시작 전,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인식하는 센서와 최대 13cm까지 늘어나는 다리받침 기능으로 사용자 체형을 스캔하여, 밀착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상체 118°와 하체135°까지 조절되는 총 2단계의 무중력 포지션기능으로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편안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사이드 리모컨과 공간절약형 제로스페이스 기능, 메모리 기능, 세이프티 시스템 등 스마트 기능과 안전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으며, 산림욕 효과와 같은 음이온 기능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안마의자를 혼수품으로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늘고 있어, AKmall 웨딩페어에 참여하게되었다”고 전하며 “바로 방문 응모시 15만원 페이백 혜택과 20대 브랜드 교차 구매 혜택, 국민카드 청구 할인 시 최대 2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AKmall 홈페이지 또는 코지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