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데 성인에 비해 피부 장벽이 약하고 민감한 아기들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순한 아기바디워시와 아기샴푸로 노페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수분과 영양감을 줄 수 있는 베이비로션과 아기보습크림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에는 샤워나 목욕 후에도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아기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면서 보습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또한 일반 워시보다는 아기전용 신생아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아기에게 맞지 않는 바디워시를 사용할 경우,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거나 여러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사용하기 전 성분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유아로션 브랜드 '몽디에스'는 전성분을 홈페이지에 공개했으며,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해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몽디에스 베이비바디워시는 사과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해양심층수,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과 8가지 식물 추출물 함유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세정 후에도 보습이 유지된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보호막을 유지하면서 노폐물만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더불어 두피와 모발, 건조한 바디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올인원제품으로 아기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몽디에스 신생아샴푸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과 성인까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모두가 사용 가능한 천연바디워시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좋은 성분들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리뉴얼하면서 또 한번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지난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베이비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을 달성하기도 했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 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롭스 전매장,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하였다.

한편, 베이비오일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7일 오전 5시부터 2월 21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비크림, 어린이로션, 아기오일 등을 1+1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 대 별로 액체세제 및 섬유유연제도 같이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