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한 디딤스터디카페는 오픈 기념으로 4주 정기권 및 100시간할인권을 9만 9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천 최대규모인 90평의 공간에 감각적인 킨포크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디딤스터디카페는 스터디존A, 스터디존B, 스터디룸, 노트북존, 휴게공간 등 세분화된 공간과 좌석 종류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보다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는 스터디존 A는 1인 독립석, 1~2인 큐브석, 복층 좌식석, 창가와이드석, 파티션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백색소음기가 틀어져있어 집중하는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1인프리미엄석 등이 마련되어 있다.

디딤스터디카페 휴게공간에서는 회원들을 위해 무료 차가 제공될 뿐 아니라 에스프레소기업용 머신을 이용한 커피나 간식자판기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 연수 디딤스터디카페는 24시간 kt텔레캅 경비 및 16대의 cctv로 분실 및 도난 위험 없는 무인 운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기청정기, 백색소음기, 시스템에어컨으로 쾌적한 환경과 무선공유기, 무인복사, 팩스기 제공으로 회원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디딤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인천 최고의 규모를 자랑할 뿐 아니라 최고의 시설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연수동 독서실, 동춘동 독서실을 찾는 모든 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딤스터디카페 동춘 본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