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레니끄 미금점

분당피부관리로 잘 알려진 ‘세레니끄 미금점’에서는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관리 프로그램 4종에 대해 50% 할인가를 선보인다. 특히,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기 때문에, 접수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노화로 인한 증상은 다양하지만, 대표적인 게 바로 피부 탄력 저하다. 특히, 얼굴은 노화를 알아볼 수 있는 지표가 되곤 하는데, 평소 인상을 쓰거나 인스턴트 식품 섭취 등 좋지 못한 생활 습관과 자외선,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요인으로 인해 그 속도가 가속화되곤 한다.

그렇기에 미리 예방하고자 하는 청년층부터 천천히 다스리고자 하는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이들이 리프팅 관리를 희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세레니끄 미금점에서는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고보습 리프팅 프로그램을 비롯한 개인별 타입에 맞는 케어가 가능해 화제다.

이번 할인 프로그램에는 수분 관리, 집중 리프팅 관리, V라인 테라피, 안티에이징 테라피로 세부 목적별로 나뉘어 있다. 평소 관리받고자 했던 체험이 있다면, 이번 할인은 부담감은 낮추면서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세레니끄 관리 프로그램에는 코리아나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캐비어쉐어버터 마스크, 천녀목란 앰플, 로얄젤리 앰플 등이 고루 포함돼 있다.

또한,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베테랑 에스테티션의 데콜테 및 밀착 관리를 통해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항상 최고의 시설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발 빠르게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프로그램 등으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위해 여러 가지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이어 그는 “고객의 피부를 맡기는 것은 마음을 맡기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특별한 인연을 맺은 만큼, 멤버십 운영제를 통해 회원들을 위한 혜택 마련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레니끄 미금점에서는 ‘세레니끄 더 퍼스트 멤버십’도 운영한다. 본 행사 기간에는 가입비가 면제되며, 최대 20만 원 상당의 아이크림, 미백 앰플, 로얄젤리앰플, VIP 상품권(10만 원)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