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모폰

새학기 개학을 앞두고 ‘어린이를 위한 스마트폰’(키즈폰)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K텔레콤은 초등학생에게 인기가 높은 마블(MARVEL) 디자인이 적용된 '미니폰 마블 블랙'을 지난 1일 선보였으며 미니폰 마블블랙은 위치 알람, 마블 테마 화면, 미세먼지 예보 앱 등 초등학생과 학부모에게 유용한 기능이 탑재되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일부터 부모 안심 앱과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접목시킨 '카카오리틀프렌즈폰2'를 출시했으며, 일반 휴대폰에 다운로드 시 3만5000원 상당의 금액의 '브리태니커백과사전'과 YBM영한사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모모폰 네이버 카페에서는 입학과 새 학기 개학을 앞두고 SK텔레콤 준3 스페셜에디션, 쿠키즈미니폰, KT 네이버아키폰, LG유플러스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무료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폰 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고학년들을 겨냥하여 삼성전자 대표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 시리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갤럭시A6, A7, A8 요금제별 무료 판매와 LG전자의 보급형 스마트폰인 LG Q7, Q8, Q9 역시 무료 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만12세 이하 초등학생이 3월31일까지 신규약정이나 재약정을 하고 쿠키즈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3개월 동안 통신요금을 50% 할인하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카카오리틀프렌즈폰2는 구매 시 신세계 백화점 10만원상품권,LCD 전자노트,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세트, 세면타월 등 제조사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모모폰 관계자는 "통신사별 다양한 키즈폰 무료 특가할인으로 보호자의 통신사와 같은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동일 통신사일 경우 부모 안심 기능과 아이들의 위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수있는 점을 고려해서 구매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학기 키즈폰 무료 특가 이벤트 및 갤럭시A시리즈, LG Q시리즈 무료판매는 모모폰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