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손희락 디자이너는 맞춤형 레이어드펌 스타일로 내추럴하고 손질과 스타일링이 쉬운 레이어드펌 스타일을 제안했다.

손희락 디자이너는 기존 미용실과 달리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고객의 두상, 얼굴형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완성도 높은 시술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어드스타일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손질이 쉬우면서 무심하게 털어 말리기만 해도 불규칙적으로 나오는 자연스러움으로 아름다움을 낼 수 있는 스타일이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준오헤어 손희락 디자이너는 “레이어드C컬펌을 많이 추천해드리고 고객님들도 찾고 있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와 율동감있는 컬링이 특징이다. 율동감이 있다 보니 자연히 풍성한 볼륨감과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손희락 디자이너는 “누구나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드스타일이 아니라, 공기감과 볼륨가득한 스타일을 구연해 내고 있다”며 “같은 레이어드스타일을 만들어도 각각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살려 고객님들마다 다른 스타일링과 느낌을 연출하려 늘 준비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스타일적인 감각을 발휘해 내추럴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준오헤어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손희락 디자이너만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준오헤어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웨헤어&뷰티브랜드샵 부분 1위를 수상하였으며, 갈매 미용실 준오헤어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손희락 디자이너의 예약방법은 네이버 외 인스타그램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