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엘파크 복지몰

스마트폰전문몰 엘파크 복지몰에서 어린이, 초등학생입학선물로 인기가 많은 초등학생핸드폰 SK 키즈폰 쿠키즈 미니폰을 공짜가격에 유심면제+3만원 현금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시계 KT 키즈폰 네이버 아키폰(AKI)은 별도 할부금 없는 0원 가격에 판매하고, 어린이폰 LG 키즈폰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을 무료가격에 9만원 백화점 상품권까지 지급한다고 밝혔다.

SKT 쿠키즈미니폰은 얼마전 미니폰 업그레이드 버전 마블 블랙(마블키즈폰)이 출시하였고, 일명 아이언맨폰(골드레드) 미니마우스폰(로즈골드화이트), 미키마우스폰(골드블랙)으로 불리며 미니톡 위치공유기능, AI 누구 기능등이 특징인 키즈폰이다. 

네이버랩스 아키 키즈폰(AKI)은 블루, 핑크, 민트 색상으로 클로바와 번역서비스 파파고를 탑재했으며. 출발, 도착, 이탈 등 위치 기반 알림 서비스와 전용 메신저(아키톡), 캐시비 결제 서비스, 무선 충전 등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엘지유플러스 카카오프렌즈 키즈폰 리틀프렌즈폰2는 삼성전자 갤럭시J4플러스(+)를 기반으로 블랙색상으로만 출시되었고 키위플러스앱으로 자녀의 실시간 위치조회, 유해 앱 차단 기능, U+TV아이들나라 등을 제공하며 리틀카카오프렌즈라이언, 리틀카카오프렌즈어피치등 카카오리틀캐릭터를 적용했다.

엘파크 복지몰 관계자는 "키즈폰 이외 아이폰XS, 아이폰XR, 아이폰XS맥스(MAX) 기기값 할인과 정품 에어팟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폰X, 갤럭시S9, 노트8, 노트9, LG G7등 다양한 모델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갤럭시S10, 갤럭시S10E 라이트, 갤럭시S10 플러스, 갤럭시S10X(엑스), 갤럭시F(폴더블폰) 사전예약을 진행 중으로 최고 사은품과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