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아티스트 겸 서양화가로 활동 중인 장소영이 일산에르모소직업전문학교와 함께한다.

장소영은 현직 메이크업아티스트로서 서울컬렉션, 패션코드 등을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쇼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이름을 알렸고, 국내 최초 메이크업아티스트 겸 서양화가로서 활동하고 있다.

에르모소 일산점 및 일산에르모소직업전문학교에서 개강하는 소수정예 메이크업 클래스에서는 메이크업아티스트 장소영의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의 현장실무능력을 향상시켜,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스킬들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산에르모소직업전문학교에는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헤어미용사자격증 취득반 등 모두 20여개의 과정을 운영 중이며, 일반고 고교위탁교육을 비롯하여 실업자 및 재직자 국비훈련, 과정 평가형 자격과정 등 다양한 미용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르모소직업전문학교는 지난 15년간 5000여명의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를 배출해 왔으며, 국내 뷰티아카데미로는 최초로 2백 여 평 규모의 프로페셔널센터인 ‘살롱드에르모소’를 운영해 취업, 창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한 편,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에르모소직업전문학교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일산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