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들은 유행을 따르기보다 개성과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더욱 선호하는 추세다. 그 중 최근 많은 관심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붙임머리시술은 단발머리나 숏컷에서 짧은 시간에 긴 헤어스타일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여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붙임머리시술은 경력, 노하우 등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시술 받을 시 머릿결이 손상되거나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는 경우 등과 함께 두상이 커 보이거나 베김 현상, 등 부작용으로 불편함을 보이는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 

붙임머리는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곳보다는 시술 경력과 노하우,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부작용은 없는지 천연 인모를 사용하는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실패가 없으며 시술 후 관리 방법에 관하여 꼼꼼히 설명해 주는 곳을 찾아야 만족도 또한 높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25년 경력의 붙임머리전문 미용실 ‘헤어캐슬 24시’는 꾸준한 연구와 전문적인 지식, 노하우로 기존 단골 고객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신규고객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25주년 이벤트로 스킬땋기붙임머리, 숏컷붙임머리 등 최대 55%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홍대, 동대문, 논현 붙임머리 지점 등 모든 샵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붙임머리 전문점 헤어캐슬24시는 최고급 머릿결 100%천연 인모만을 사용하여 엉킴 현상 없이 리터치 포함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으며, 개인의 특성과 스타일에 맞는 1:1맞춤 시술로 일산, 인천, 김포, 부평 등 타 지역에서도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소문이 나 많이 찾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시술방법이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구사하는 게 중요하다. 붙임머리는 세밀한 작업과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므로 1:1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 시술 받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컬러를 구비하고 투톤, 쓰리톤 붙임머리 구사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벼우며 베김이 없다”라며, “헤어캐슬 24시의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연예인, 모델들의 단골샵으로도 유명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헤어캐슬 24시는 건대, 대전, 강남 붙임머리 지점 등 전 지점에서 최대 55%할인 이벤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부천, 수원, 분당, 평택 등 타 지역에서 방문할 경우와 인근에서 방문하는 고객들도 미리 예약 후 방문하여야 기다림 없이 상담 후 붙임머리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미용실은 전화나 SNS로 1:1예약이 가능하며 매달 바뀌는 이벤트나 붙임머리시술 방법 및 후기는 홈페이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