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갤러리 외관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친환경 브랜드인 ‘바네스데코’의 스크래치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대방출전을 통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해당 상품은 경미한 스크래치부터 생활 흠집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든 가격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에 친환경 원목 침대, 장롱, 매트, 화장대 등에 관심이 있던 신혼 입주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산가구단지 및 부천가구단지에서도 관심을 갖고 있다. 해당 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인 최대 55% 할인 이벤트도 2월 9일부터 2월 10일까지 단독 진행된다. 55% 세일 이벤트는 신상품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50%에 5% 추가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최근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며 가구 또한 건강한 원목가구를 추구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면서 저렴한 가구를 찾기보다 품질과 가격을 따져보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파주운정가구단지의 가구를 선택하고 있다.

또한 스크래치 상품에 대해서는 파손 제품이라는 인식보다는 좋은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긍정적인 인식이 자리 잡히고 있어, 이번 할인에는 많은 이들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부천가구단지 근처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1:1 맞춤 제작 배송하여 중간유통마진을 줄이고 거품 빠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A/S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인천가구단지에서도 가까운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원목 침대와 식탁을 구매한 인천의 주부A씨는 “이사를 앞두고 여러 가구매장을 다니던 중 지인 추천으로 가서 구매했는데, 품질 좋은 원목 가구를 내 맘에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 할 수 있는 것도 좋은데 평일 예약 방문 구매 할인으로 더 할인 받아서 구매하게 되었다. 남편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뿌듯했다.”고 전했다.

추가로 이번에 파주가구단지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내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중에 있다.

한편, 운정가구단지 부근에 결혼, 입주, 이사 준비를 하고 있는 이라면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를 방문하면, 다양한 인기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