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랩 스포츠마케팅 인재발굴프로젝트에 참여한 20대 청년

[시사매거진=홍승표 기자] WKBL이 청년 스포츠마케터들과 함께 오는 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WKBL 인사이트랩 스포츠마케팅 인재발굴프로젝트에 참여한 20대 청년 약 20여 명이 직접 기획했다.

이날 이벤트는 올스타전을 찾아준 팬들이 직접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마련된다.

당일 현장에서는 딱지 치기, 병뚜껑 날리기, 슛 던지기 등 ‘마지막 승부’ 이벤트와 SNS 직관 인증 및 추억의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 대한 간단한 문제 및 WKBL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놀랄 것 없잖아’ 시리즈 영상과 연계된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상품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구성했다. 장충동 족발 교환권, WKBL 공식 공인구, 머그컵, 머플러, 핫팩, 음료, 각종 간식거리 등을 준비했다.

WKBL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는 청년들에게는 소중한 실무경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올스타전은 찾은 팬들에게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